미가비 히알루론산 1% 솔루션 원액 앰플 여드름,건선,접촉성

제품 기초화장품 미가비 히알루론산 1% 솔루션 원액 앰플 할인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할인전금액 35% 8,900원에서 세일금액
5,770원 최저가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89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미가비 히알루론산 1% 솔루션 원액 앰플 상품구매


여드름,건선,접촉성 피부염,트러블,각질,보습에 효과 | 트러블이나, 피부 민감하신분들은 무조건 믿고 사보세요.
( 뭘믿고?^^;) 정말 강추합니다. 가격도 저렴하잖아요ㅋ
쌀땐 2500원 선이던데, 지금은 5천원을 육박하네요.
여기저기 추천하고 다녔는데, 추천하지말까^^;

이 미가비는 나쁜 성분 제로. 전성분이 단순.
피부 뒤집어졌을때 자극 거의 제로라서 계속 써봤는데요, 진정, 수분, 피부장벽 보호등~에 좋고
망가지고 넓어진 모공도 쫀쫀해지고 피부도 맑아짐.
(세트로 파는 브로콜리는 저에겐 자극있어서 비추)
수부지, 지성, 건성에 다 추천드려요. 속건조 잡음.

콧물제형인데요 소량으로도 얼굴전체에 바를 수 있고 생각보단 오래써요^^
보습력이 오래가진 않아서, 수분크림 등으로 막을 씌워주세요.

바른 직후, 조금 끈적인다고 느낄 수 있고,
화장이나 선크림 밀린다는 분들 있을텐데요.
어쩌면 당연한거에요. 히알루론산의 특징입니다.
잠시 흡수 되고나면~ 끈적임이나 밀림 없어요.
보송한데, 피부가 촉촉함을 머금고 있다는게 뭔지 느끼실거에요.

다른 화장품에 섞어 쓰셔도 되지만, 뭔가 섞으면 유통기한이 짧아지거나, 효과가 떨어질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 섞어놓지 않고 따로 쓰거나, 바를만큼만 직전에 섞어요. 단순한게 젤 좋습니다.

제 피부가 괜찮다가, 가끔씩 대박 뒤집어지거든요.
접촉성 피부염이 악화되었을 땐~ 마스크 없이 못 다닐정도로 진짜 고생했어요.
원래 쓰던 화장품들을 다 버려야 할 정도로
뭘 발라도 따갑고ㅠ 아프고ㅠ 정말 보기에도 흉했어요.
이 미가비만 안 따갑길래 바르다보니, 회복을 하는게 눈으로 보이더라구요.

알로에젤도 좋다고 들으셨겠지만, 원산지나 배합과정, 함유량등 다를 수 있어요.
아로마티? 알로에젤 ^^ 정말 추천드리구요.

여드름, 화농성, 좁쌀, 뾰루지, 모낭충등의 문제는
티트리 오일 추천드립니다.(시드?, 나우푸? 브랜드)
(원액 직접 피부에 문질러바르면 화상처럼 입어요. 알로에젤에 섞어쓰세요, 기름 쩐내나면 버리세요)

●접촉성 염증, 여드름 피부에, 궁합 좋은 루틴은요.
병풀추출물 원액을 스킨처럼 바르고,
미가비를 소량, 에센스처럼 얼굴전체에 펴바르고,
알로에젤을 팩처럼 얼굴전체에 바름.

위 루틴을 반복하다가, 며칠~ 몇주정도 해보고, 피부장벽이 나아져서, 세안만 해도 따가운 시기가 지나면.
위 루틴+ 마지막에
알로에젤에 티트리오일 1방울 섞어서 눈가를 피해 팩.
(너무 예민할 땐 티트리 빼세요)

그렇게 며칠~몇 주 해보고나서, 보습 영양 줄 다른 화장품 1개씩만 추가해서 (이틀이상 시험)
뭐가 또 나면~ 그건 안맞는거니, 버리고,
다시, 며칠은 위루틴으로 진정 후 또 추가해 봄.

트러블이 잠잠해졌지만, 보습이 더 필요하니까, 뭔가 더 좋은 걸 찾겠다고 바르면 또 트러블 ㅠ
예민할땐 화장품 다이어트로 차라리 아무것도 안바르는게 나아요. 지성이나 수부지는 영양넘치면 뭐가 더 나더라구요. 유수분 밸런스만 깨져도 트러블 ㅠ

몸에 바르면 이상이 없는데, 얼굴에서만 꼭 뭐가 나죠? 개복치 피부를 가진, 어쩔 수 없는 우리의 숙명입니다. 받아들이시고 얼굴 한쪽에 실험 하세요^^;

클렌징 오일은 아무래도 안맞아서, 클렌징 젤이나 오일밤으로 (셔벗형태) 쓰고있구요.
클렌징폼은 약산성으로 ~

일주일에 1번정도 각질제거,피지관리로는 아하바하 제품 중
BW씨? 폼클렌징 로켓직구제품, 스트라이덱스 빨간통 추천드려요. 얘들은 아주 민감할땐 금지.

되도록 압출은 피부과 가시고, 큰 여드름은 곪기전에 짜지말고, 1~2개 작은 좁쌀등은 집에서 해도돼요.
쿠팡에 아기용바늘 팔아요. 그걸로 톡 건들어서, 압출용 도구 사서, 그걸로 짜시고, 소독은 필수!! 짜고나서,
듀오? 덤이나 케어플러스 등 붙이면 흉터 빨리 아물어요.

화장품으로 피부문제가 100프로 낫는다곤 못하지만,
미가비 제품으로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저처럼 피부고민 있으신분들에게 잘 맞았으면 하네요.
도움이 되시길요!^^


나만쓰고 싶돠~~ | 나만알고 나만 쓰고싶다.
나처럼 돈버리고 시간 버리실 분들을 위해
후기 남깁니다.
피지와 화이트헤드로 고생하던1인 입니다.
좋다는거 다써보고 왠만한 오일클렌저 이것저것 뷰티 블로거 유튜버들이 하라는 방법과 추천화잠품 피지케어 홈쇼핑상품 왠만한거
다써봤고 가장 최근에 산것이 에이지큐어 딥톡스였는데 아무효과 못봤네요
피지는 짜내면 그자리를 다시 매꾸려는 성질때문에
짜고난뒤 수분충족을 시켜줘야하는데 아무리 좋은제품 처발처발하고 마스크팩등등을 써봐도 효과1도 없었음.
마지막으로 속는셈치고 주문한 요히알루론산
수분폭탄효자입니다.
턱에 오돌토돌 올라온 화이트헤드 짜내고 기능성크림에 한방울 섞어 모공과 꺼진부위 위주로 바른지 이틀만에 효과봤습니다.
저분자는 막 발라도 되는데 고분자는 꺼진부위 위주로 바르라는 어는 유튜버 설명대로 바르는 중입니다.
참고로 저는 확대경으로 얼굴 들여다 보는1인 입니다. 그래서 피지나 잡티들이 눈에 더 잘보여서 자꾸 건드리게되고 확대경을 안봐야 하는데 피지올라오는지 자꾸 확인하게되고 피지는 짜내고 이틀후부터는 스믈스믈 올라오기 시작하는것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암튼
지금 사용5일째 인데 턱밑 화이트헤드 코에 블랙헤드 안보이고 있습니다.
덤으로 화사해지고 촉촉한 피부도 얻었습니다.
뷰티블로그나 유튜브보면서 나에게 맞는 정보를 차느라 핸드폰 화면을 어찌나 들여다 봤는지 요즘 눈도 침침해졌지만 나의시력과 바꾼 좋은정보 공유해 봅니다. 요즘 저렴이 좋은 화장품도 많지만
비싼화장품들은 마진과 마케팅이나 유통비가 부풀려진것 다들 알고계시죠? 정보가 넘치는 시대 호갱은 되지 말아야죠
오천원의 행복 안누릴 이유 있나요?
개인차 있겠지만 저는 쟁여놓고 쓸거에요~~

**고분자를 눈밑에 바르면 약간 애교살처럼 부기가 생길수도 있고 턱밑에 바르면 두턱이 될수도 있다는 어떤 유튜버의 사용 후기를 보았네요
참고하세요


에센스 같은 농도여서 바르기 좋아요 | 거의 쿠팡만 이용하는데도 상품평은 쓰지않았는데 혹시 저같은 분 있을까봐 도움되시라는 차원에서 적어봅니다.
올해 추석 즈음해서 과도한 스트레스와 심신미약?으로 인해 바이러스성 피부염과 접촉성 피부염이 온몸에 포진해서 진심 죽을만큼 괴로웠어요. 그저 가렵기만 하면 스테로이드 좀 바르고 말수도 있는데 매번 곪아버려서 멀쩡하고 흉없던 얼굴과 몸이 엉망이었네요. 피부과에서도 히스타민제와 알러지약 번갈아 처방하고 스테로이드연고 처방이 전부였어요.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잠 푹 자야한다는 말이 전부였던듯요. 기존에 늘 쓰던 라로슈포제 화장품도 왠일인지 잘 듣지도 않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가 난생처음 화장품 성분분석 해가며 저한테 맞는걸 찾아갔어요.
1. 첨가제가 단순한걸 고르고
2. 모공을 막는 성분을 제외하고
3. 화해 어플을 밤낮보며 저한테 뭐가 맞는건지 찾고
4. 유투브로 저같은 트러블 피부는 뭘 쓰는게 낫는지 찾고

해보니 트러블 피부는 진정, 보습이 메인이 되어야하고 기능성은 최대한 낮추는게 낫다는 결론이 나왔어요.
병풀, 어성초, 인진쑥. 티트리 요 네가지가 진정에 도움되는 성분이고 보습은 호호바오일,글리세린과 히알루로가 도움되는 성분이고, 곪아버려 아프고 쑤시는 농을 주사바늘과 압출기로 빼니 흉이 생겨서 흉제거에 도움되는 로즈힙오일 이렇게 큰 축으로 두고 쿠팡서 판매하는 저 성분들을 다 사봤어요. 브랜드 다 적긴 어렵구요, 다 써보니 진정성분중 젤 잘 맞는게 병풀과 티트리였습니다. 세안은 어성초 수제비누로 했구요. 보습은 글리세린과 히알루로 중 저분자 히알루로 였구요, 아쉽게도 호호바와 로즈힙은 알러지 반응이 나와서 다 폐기 했네요. 다행이 티트리가 흉터 완화에 약간 도움이 되었어요. 글리세린은 가려움이 생겨서 직구제품 폐기했고, 히알루로는 지금 이 제품이 좋았습니다. 꼭 한방울씩 부터 시작하셔야 하고 급한 마음에 후루룩 넣었다간 피부가 가렵고 트러블이 더 땡땡해 지는 결과가 자주 났어요.

이것저것 섞어보고 다 해보니 이런 원료들이 힘을 발휘하려면 성분이 단순해야 한다는 결론도 얻었어요. 기존에 쓰던 라로슈포제나 유세린 제품에 첨가하니 알러지반응이나 피부염이 자주 생겼어요. 안그런 분도 계시겠지만 저처럼 이도저도 손 못되게 갑자기 엄청난 트러블이 발생하신 분이라면 제 경험이 도움될까 적어봅니다.


수부지들에게 그저 한줄기 빛…✨ | 꽤 농도가 진한 편이에요.
손소독제에 글리세린대신 넣었어요.
남은 건 로션에 희석해서 얼굴에.발라야겠어요.
향은 거의 없는편이라 거부감없어요
스포이트형태라 사용하기 편해요


미가비 히알루론산 1% 솔루션 원액 앰플, 30ml, 1개수분부족지성 여러분 이거 안 사고 뭐하셔요….??
진짜 히알루론산 추천해준 친구에게 백만번 절하고 오는 길입니다

화장하고 한시간이면 기름으로 번들한 얼굴이었는데 이거 한 방울 바르고 화장하니깐 몇시간째 뽀송한거 실화인지 모르겠네요…

좋다는 말로는 진짜 설명을 다 못하겠는지 어떡하지 진짜
와 이제 몰래몰래 기름종이 두들기던 것도 해방입니다 미쳤어ㅠㅠ
이제 한방울 썼지만 안 떨어지게 추가 주문하러 갑니다 그럼 이만….


미가비 히알루론산 1% 솔루션 원액 앰플 상품구매


The post 미가비 히알루론산 1% 솔루션 원액 앰플 여드름,건선,접촉성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bsozhl.ticketdorothy.com